안녕하세요, 한국공항공사 발신전용 메일입니다.

귀사(하)에서 이용하고 있는 공항시설사용에 대한 요금청구서를 이메일로 여러 번 발송하였으나,
안타깝게도 메일 발송실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.

청구서를 이메일로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
전자고지사이트(airport.billkorea.co.kr)로 접속하여 청구서를 확인 해 주시길 바라며,
메일 발송실패에 대한 아래의 해결방법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
[오류 해결 방법]
1. 회사 메일인 경우 고객사 메일 서버에 수신 허용 이메일 billkorea@billkorea.co.kr 를 추가
2. 개인 메일(Ex. naver, gmail 등)인 경우 billkorea@billkorea.co.kr 스팸 차단 해제

추가 문의사항은 [airport.billkorea.co.kr접속] - [이용안내] - [공지사항] - [담당부서안내]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* 본 메일은 발신 전용이므로 회신되지 않습니다.




본 메일은 발신전용으로 한국공항공사에서 ㈜누리빌에 위탁하여 제공하는 안내메일 입니다.
위탁목적 : 한국공항공사 사용료 전자고지
수탁자 : ㈜누리빌
본 메일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This is a designated email only for a member registered.